본문 바로가기

맛집

만삭인 와이프를 위해 문래동 값진식육에서 갈비탕 먹으러 갔어요

반응형

며칠전 와이프가 교회분들과 점심을 먹고 왔다며 추천해준 가게입니다.


갈비탕을 먹고 왔는데, 갈비가 부드럽고 큼지막한 무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하다고, 같이 가보자고 이야기 했어요.


언제쯤 갈까 고민하던 차에, 와이프 입맛이 없다고해서 곧장 들렀습니다.

문래동이라 집에서 상당히 가까웠습니다.

생각보다 구석진 곳에 있었지만, 맛집이라 그런지 막 오픈한 시간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실 문래동은 좀 생소해서 이런 가게가 있을거라고 생각못했습니다만, 동네구석구석을 잘 봐야겟습니다.

가게앞에 주차를 하고, 와이프가 이야기 한 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갈비탕 1인분에 10,900으로 적지않은 금액이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으니 맛집이라는 이야기를 듣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밑반찬 사진입니다.


깍두기랑 김치가 있는데, 무한리필입니다. 맛이 괜찮습니다.


결국 소문난 맛집은 김치랑 깍두기가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그게 맛집의 기본 같기도 합니다.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와이프한테 들었던 말대로 무가 ... 무가... 엄청 크네요.


국물을 한술 떳더니, 이건 무국이나 진배 없네요.

첨엔 이맛이 아닌데? 라는 생각을 했은데 먹다보니 얼큰하고, 술한잔 한 담날 해장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문래동인게 좀 아쉬웠습니다.

양평동 사는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랑 문래동에서 만날일 있으면 맛집에 들러야 겠네요...


갈비 또한 야들야들 합니다.
지금껏 먹은 갈비중에 단연 최고하고 할수 있습니다. 맛집인 이유가 있었네요

실은 소고기구워 먹는게 메인인가봅니다. 소고기는 자주 먹지 않아서 가격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퀄리티는 믿을만 한 것 같습니다.
먹고 나오니 문래동의 한 놀이터가 나오더라고요. 좀 쉬다가 가도 좋을 만한 공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