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과 가격 알아보기

반응형

둘째의 출산을 앞두고, 둘째가 태어나면 첫째애가 겨우내내 집에서 있어야 할 것을 가여이 여긴 와이프가 아쿠아리움을 가자고 했습니다.


저야 집에서 가까운  63빌딩에 있는 아쿠아리움이 좋겠지만 와이프는 나가는 김에 코엑스 구경도 할겸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선호를 하였습니다.


이불밖은 항상 위험하기 때문에 문밖을 나설때는 항상 검색과 준비가 필요한 법이지요. 그래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격과 할인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얼마전 까지는 성인 인당 22,000원이었나 본데, 오늘 알아본 가격은 성인 1인당 25,000원이었습니다.

63 씨월드도 가격은 25,000원으로 같았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가기로 했으니 할인을 얼마나 할 수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1. 요금

  - 9월까지는 22,000원이었는데, 10월 1일 부로 오른 것 같네요.ㅠ


2. 가족권

  - 가족권 이라는 것이 있어서 알아봤더니, 이건 3인 이상만 적용되네요. 저희는 2인 가족이라 pass.

  그런데 가족권20%정도 할인이 되지만 3일 전에 결제를 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3. 연간이용권

  - 코엑스를 1년에 3회 이상 가실 분들은 연간회원권이 훨씬 낫겠습니다만 저희는 아마도 둘째가 두돌은 넘어야 갈거 같아서...


- 이것도 지난달 까진 55,000원 이었네요(현재 63,000원 -_-;;) 


**할인 정보**

자 그럼 이제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제휴카드

 - KB국민카드, BC카드, 현대카드 가 가능하지만 모두 포인트 차감이라 저 같은 경우는 크게 메리트가 없었습니다.


2. 뽀로로파크/ 영풍문고

  - 뽀로로파크 멤버십 카드나 라운지 P영수증있으면 1개월 이내에 할인 2인까지 3,000원/인 할인 가능합니다.

  - 영풍문고의 경우 1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2인까지 3,000원 할인. 2인까지 3,000원/인 할인이 가능합니다.(당일 영수증)



3. 메가박스/ABC마트

  - 당일 영화티켓 제시하면 17시 이전은 1인 3,000원, 17시 이후는 1인 5,000원 할인 입니다. (티켓가격이 좀 쎄더라고요.)

  -  ABC마트 영수증 3만원 이상 제시하면 2인까지 20%할인이니깐, 1인당 5,000원 할인 되겠네요.



4. CJ푸드월드 /  VIPS  청담점 / 아웃백 코엑스점 

  - 코엑스 몰을 가보니 영풍문고 근처 푸드코드가 엄청 몰려 있는데 그 중에 CJ 푸드몰이 가장 눈의 띄더군요. 규모가 일단 ㅎㄷㄷ

  - CJ 푸드월드, VIPS 청담점, 아웃백 코엑스점 영수증을 제시하면 1개월 까지 할인됩니다. 2인까지 20%


5. 케르반/ 불고기 브라더스/ 매드포갈릭

  -  CJ외에 다른 음식점 입니다.

  - 케르반, 불고기 브라더스(이상 코엑스점),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 영수증이 있으면 1개월 이내, 2인까지 20% 할인입니다.


6. 카페


7. 문화가 있는날/ 이스타 항공

  - 문화가 있는 날은 마지막주 수요일에 쿠폰출력해서 가면 4인까지 16,000원에 관람 가능합니다.

  - 이스타 항공은 항공권 제시시 본인에 한하여 20%할인.


 - 문화가 있는날 할인 쿠폰은 이렇게 생겼네요.


 

 본인에게 맞는걸로 선택하면 될텐데요 저 같은 경우는 영풍문고를 선택했습니다. 

 영풍문고에서도 바로드림 서비스가 되는데, 영풍문고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2,500원 포인트도 적립이 되어있더라고요. 전에 9%할인해서 구매한 해피머니도 있어서 책을 저렴하게 살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바로드림이라는 게 결제를 온라인에서 하고 책만 받아가는 거라 그 영수증으로 가능한지 궁금했습니다. 영풍문고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니 1만원 이상 결제 한거면 영수증 발행해 달라고 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영풍문고에서 책을 1만원 좀 넘게 주고 사서(해피머니로 샀기 때문에 1만원도 안되게 산거죠...)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쿠아리움을 들어가니 유모차를 맡기는 장소가 있습니다.
입구와 출구 쪽에 에스컬레이터와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 사이즈가 큰 유모차의 경우는 이동이 어려운 관계로 맡기고 가던지, 아니면 애기때를 대여해 줍니다.

 저희는 휴대용 유모차를 가져가서 들고 이동했습니다. 딸내미가 워낙 잘 돌아다니고 즐거워 해서 유모차가 필요없어도 됐습니다.

아쿠아 리움 입구사진입니다.


아쿠아리움 처음에 들어가면, 한국의 생물들에 대해서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참게, 참개구리, 미꾸라지, 한강 상류, 중류, 하류에서 서식하는 물고기들에 대해서 우선 보여주더라고요.



그리고 좀 지나가면 외래어종과 동물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하이라이트인 대형 수족관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상어들과 가오리들이 떠 다닙니다. 저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잘 만들어 놨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다보면 터널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쪽으로도 연결되어서 아까 보던 상어들이 막 돌아다닙니다. 아주 신기하죠.


이곳을 지나면 마지막으로 해파리 등 특이한 생물을 볼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아주 신기하고 특이한 바다생물들이 있습니다.

몸은 힘들었지만 생각보다 좋았고, 무엇보다 딸내미가 예상외로 즐거워 해서 기분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여행 가볼만한 곳 - 이순신 공원  (0) 2016.09.15
인천 송도 가을 풍경 (+ 야경)  (0) 2016.09.06
시골 집 풍경  (2) 2016.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