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팁 공유

통신사(SKT, kt, LG U+) 고객센터 무료통화

반응형

 간혹 이동통신사에 전화거는데 무료통화가 있다는 걸 몰라서 타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걸었다가 무료통화 다 소진하고 화는 화대로 나시는 분들 계신데요, 

 통신사에서는 수신자부담 고객센터 번호가 있는데, 잘 알고계시는 분들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통신사 홈페이지를 가도 맨 아래 아주 작게 쓰여져 있고 수신자부담 전화는 마치 특별한 경우에 쓰는것 마냥 괄호로 되어있지요... 그래서 많이들 사용을 안하시고 요금을 내가면서 통화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에서는 수신자부담 고객센터 번호가 있으면서도 홍보는 유료고객센터 번호로 홍보를 하고있습니다.

SKT 

 KT

LG U+ 

080-011-6000 

080-080-1618 

 080-019-7000




 이 세번호를 항상 폰에 저장해 두셨다가 혹시나 가족이나 주변분들에게 해결해 줘야될 일이있을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특히나 저는 어머니폰을 제 명의로 SKT 사용하고 저는 메뚜기를 했던 터라 사용을 많이 했었습니다.


 혹여나 전화를 거는 사람이 수신자부담으로 전화한 것을 상대방에서 알게되어서 좀 면깍이는 일이 있지 않을까? 라는 고민도 잠깐 했었는데, 사실 직원이 그사실을 알리 만무하고, 혹여나 알게 되더라도, 이정도로 꼼꼼한 사람이면 만만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라, 크게 부정적이지는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위번호는 휴대폰에서도 무료로 거는 번호입니다.
080 전화는 모두 무료이며, 유선->080, 무선->080 둘다다 되는 번호가 있고 유선에서만 되는번호가 있는데, 위에 번호들은 모두 무선에서 걸리는 번호이며 무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