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짱강도 이미혜 강도얼짱녀

반응형

오늘 카톡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얼짱강도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무려 2004년도에 일어났더 사건인데요,,



참 웃지못할 해프닝이 벌어졌더라고요....





당시 전단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때는 2004년인데 얼굴때문에 범죄자가 팬 클럽 까지 생겼더랬습니다.


헐... 당신은 잘못이 없습니다...;;ㅋㅋ

그러나 주변에서 이를 가만히 놔두진 않았겠죠. 그래서 결국 카페는 폐쇄가 됩니다. 




폐쇄된 이유도 참 실소를 금할 수가 없습니다.


결국 얼굴이 너무 알려져서 자수를 하게 됩니다;; 참 어이가 없네요.


제가 이 사건에 대해서 전혀 기억이 없는데, 알고보니 2004년도 일입니다. 


저는 그때 군인이어서 제대로 뉴스를 접하지 못했었습니다. 

>


그 당시 개봉했던 영화들 제목과 내용도 잘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드라마나 노래는 거의 줄줄 외웁니다 ㅋㅋ

각설하고요, 결국 일본 언론에도 나오게 됩니다.


이 분이 강도짓을 하게 된 이유도 기구한데요, 얼굴이 이뻐서 달라붙던 남자의 구애에 결국 사귀게 되면서 그렇게 됐다고 합니다. 


상세한 스토리는 나무위키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namu.wiki/w/강도얼짱


반응형